공지사항

구미대학교 공동훈련센터 일학습병행 전담자 채용 공고
등록일
2024-01-18
작성자
공동훈련센터
조회수
909

구미대학교 공동훈련센터

일학습병행 전담자 채용공고

 

구미대학교 공동훈련센터에서 근무할 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40115

                                                                                                                                                                                  

                                                                  구미대학교 공동훈련센터장

 

1. 모집분야

 

주 요 업 무

인원

지 원 자 격

월급여

사업 총괄 운영 및 성과관리(팀장급)

0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자동차 운전면허 소지자

우대사항

- 교육프로그램 운영·관리 경력자

- 국고 사업 경험자

- 대학 회계 및 일반행정 업무 경력자

팀장급 : 300만원 이상

일학습병행 학습기업 훈련 관리

일학습병행 학습기업 발굴

기타 일학습병행 훈련 관련 업무

0

전담자 :

A: 250만원 이상

B: 230만원 이상

공통사항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문서작성 및 컴퓨터활용 능력 우수자

 

 

2. 근무형태 및 복리후생

. 계약형태 :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

. 계약기간 : 20242월 채용시점 ~ 사업종료시까지 (근무 평가를 통해 1년 단위 계약 연장)

. 근무형태 : 5일 근무 (40시간)

. 근무시간 : 09:00 ~ 18:00 (점심시간 1시간)

. 복리후생 : 4대사회보험, 퇴직금 [퇴직연금 가입(1년 이상 근무자))

 

3. 전형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서류전형 합격자)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함

 

4. 제출서류

. 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본 대학 소정 양식)

. 졸업증명서 1(전문대학 이상)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서(본 대학 소정 양식)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제출한 증빙서류에 한해 심사에 반영함

(지원서에 작성되었더라도 증명 서류 부족시 미반영)

채용절차법에 따라 본인의 용모, 신체적 조건, 출신 지역, 혼인 여부, 재산과 직계존비속의 학력, 직업

   재산 등과 관련한 항목은 기재하지 않음.

 

5. 서류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 접수기한 : 2024. 1. 15.() ~ 2024. 1. 29.()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 E-mail 접수(E-mail 주소 : elfgirl0104@gumi.ac.kr) 또는 방문접수

* 방문접수처 : 구미대학교 공동훈련센터 (구미시 야은로 37, 본관 4)

. 채용분야별 첨부파일명 : 구미대학교 공동훈련센터 전담자 지원_성명

. 채용문의 : 구미대학교 공동훈련센터 담당자(054-440-1497)

 

6. 채용 서류의 반환

. 청구기간 : 채용결과 통보일로부터 15일간 (채용 서류 반환을 희망하는 사람)

. 청구방법 :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이메일(elfgirl0104@gumi.ac.kr)
송부 후 유선(054-440-1497) 통보

. 채용절차법11조 제4항에 따라 반환의 청구 기간이 지난경우 및 채용 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 서류를 파기함.

 

 

7. 기타사항

. 구비서류 미비 빛 본 대학 서식(이력서, 자기소개서)이 아닌 것은 접수하지 않음.

. 전형기간 중 지원자와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발생 가능한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 각종 서류의 허위, 누락, 착오 등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책임임.

.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시 모든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채용 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합격 후라도 채용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채용분야에 대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도 있음

.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채용관련 제 규정에 의하여 처리함.